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 제품

재밌는 모양의 젓가락들


젓가락...보통은 그냥 1자 모양의 젓가락만 생각 하실텐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젓가락들은 1자모양에서 벗어나 특이한 모양과 실용성을 갖춘 젓가락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스타워즈의 광선검 모양의 젓가락...
반찬싸움을 할때 아주 유용한 젓가락이 아닐까 싶어요...



나뭇가지 모양의 젓가락 입니다! 자연의 느낌이 들어 좋은것 같아요!




젓가락질이 힘든 외국인들에게 편리한 젓가락이에요~!
디자인도 괜찮고 나름 괜찮은것 같습니다!



요건 작년즈음에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 일본도 모양의 젓가락 입니다.
코등이와 병사묶기등 아주 세밀하게 잘 표현 되어 있어요!




요것도 소개해드린적이 있는 젓가락 인데요~ 젓가락과 스푼이 합체되어 잇는 젓가락 입니다.
스푼은 간장종지로 써먹을수도 있어서 편리한것 같아요~



금가루가 젓가락 앞부분에 끼어 있는 젓가락...
젓가락자체에는 특별함이 없지만 앞부분에 금가루가 끼여 있어서
음식위에서 나무젓가락을 때면 금가루가 음식위에 뿌려진다네요...




젓가락 속에 이쑤시개가 들어가 있는 젓가락 입니다!
식후에 이쑤시개를 찾을 필요가 없어지겠군요!



안경에 젓가락을 보관한다는 아이디어. 입니다.
일명 안경 젓가락 이네요 이건...



접을수 있는 젓가락 입니다! 휴대하기 간편한것 같아요!



포크와 나이프가 붙어있는 젓가락 입니다 기능보단 화려한 색이 눈에 띄네요!



소스가 들어있는 젓가락 입니다!
원할때 위에부분을살짝 눌러주면 나오는 편리한 젓가락 인것 같아요!



나무로된 젓가락 인데요 이건 사진만 봐도 어떤건지 아실수 있기에
설명은 생략 할께요~



빨때도 되는 젓가락 입니다!!!
다만 빨때로 쓸때는 좀 씻어야 겠네요..;



이것도 전에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 젓가락 인데요
이름하여 자석 젓가락 입니다.
강한 자석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문제는 가격이 이게 좀 비쌉니다.




두개를 합치면 포크가 되고 때면 젓가락이 되는 재밌는 젓가락 입니다!



사진을 보면 알수 있듯이 위로 올라가 있어 위상상 좋은 젓가락 입니다.



깜찍한 캐릭터의 어린이용 젓가락이에요~!  끝부분이 손모양인게 귀엽네요!




여행용 젓가락 입니다 분리가 되는점이 특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