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 제품

여성들을 위한 딱풀

보통 딱풀이라고 하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보통 딱풀이라고도 하죠~ 고체풀로써 많이들 사용 하십니다.
문방구에서 흔히 볼수 있고요~
그런 모순을 해결하는 우아한 사무 용품의 제안입니다.



「싫어싫어, 어째서 내가 이런 냄새가 나는 걸사용하지 않으면 안 되는거야」라고
고민하시는 분에게
새로운 「딱풀」은 어떻습니까.



그 이름도 「샤눌」(→ 마음대로 붙였습니다;;)
샤넬은 아니에요!



lip stick형의 「딱풀」입니다.
우아하지않나요?
단지 립스틱형으로 했을 뿐이 아닙니다..
위에 사진처럼 골고루 바를수 있네요!



바이오해저드와 샤넬의 로고의 합성도
꽤 멋지네요~
위험물이라고 말하는 의미가 아니고, 립스틱이 아니야는 일로.
근데전 저로고가 왠지 방사능 느낌이 나네요..;;;ㅋ
여성분들에겐 확실히 인기몰이를 하겠지만.
남자용은 왜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남성용으론 립스틱이 아닌 면도기풀? ㅋㅋ 멋대로 상상해 버렸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자주 들리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생활속에서 엄청난 아이디어가 생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