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Right Round (Feat.Ke$ha) - Flo Rida (플로 라이다) [듣기/앨범정보]




앨범정보: 3집 Only One Flo
아티스트: Flo Rida (플로 라이다)
장르: R&B/힙합

발매일: 2010.12.06

















제 블로그에서 처음 음악소개를 해보네요..ㅎㅎ
다들 아시는것처럼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배경음악 등록이 가능해서 이렇게 음악을 소개할수도 있더라구요..ㅎㅎ
이제부턴 간간히 제가 좋아하는 노래 몆곡씩 블로그에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음악은 Flo Rida (플로 라이다)의 Right Round (Feat.Ke$ha)인데요
제가 너무너무 좋아 하는곡이에요 특히 Feat가 케샤라서 더욱더 좋은데요~
플로라이다의 LOW도 좋지만 Right Round도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음악소개도 기대해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