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 제품

개성 넘치는 특이한 자전거들


자전거 애기를 요즘 안해서 오늘은 특이한 자전거들을 몆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쬐금 긴것 같기도 한데 천천히 감상해주세요~^^*



첫번째는  바로 이 겁니다..ㅎㅎ 옆으로 눕혀져 있지 않습니까? 이름하여 지그재그 자전거!!!
포즈하난 마음에 드는 자전거 입니다!



일곱명이 탈수있는 자전거에용...물론 조종은 한명만 할수 있습니다...




길다란 자전거 입니다~~~ 왠지 균형잡기가 힘들것 같아요~



엄청 높군요~~!!! 이자전거를 탈려면 각오좀 해야겠습니다



휜색의 자전거 입니다... 탈수있을만한 자전거는 아닌것 같아요...+_+;;



거꾸로 자전거 입니다.....ㅋㅋ 발상만큼은 좋은것 같아요..



나무로 된 자전거... 몸통이 나무로 되어 있어요~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군요~



황소 자전거 입니다. 뿔도 달려있는 센스가 있군요..ㅋ 그런데 전 쬐금 징그럽네요..
아마 털같은게 붙어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페달이 옆으로 되어 있네용...   측 옆으로 타야하는 자전거 입니다...특이한걸로 꼽으자면
전 이걸 선택하겠어요!



4개의 자전거가 합체 했습니다... 한명이 쉬어도 나머지 분들꼐서 열심히 달려주시겠군요.



더블 사이즈 자전거 입니다.... 역시 조종하기엔 힘들것 같아요~



바이크의 느낌이 나는 자전거에요~ 아마 직접만든것 같군요..



스틸로 만든 자전거 입니다. 디자인만 특이 하군요...
 


초대형 자전거 입니다~~ 사진에 조깅하는 남성분이랑 대조해 보면
어느정도의 크기인지 대략 감을 잡을수 있습니다.



중간을 꽈베기 처럼 꼬아버렸군요.. 나름 이쁩니다!



하하 뒤에 바퀴가 1나더 있군요... 자전거가 굴러갈때 마치 톱니바퀴가 연상될것 같습니다!



3명이 탈수 잇는 자전거 이에요~ 파워만큼은 최고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바이크를 연상시키는  자전거 입니다..   정말 잘만든것 같아요...
근데 자시헤 보면 엔진이런게 다 가짜란걸 알수있습니다..
겉만 뻔지르르 하게 꾸며 놨군요..ㅋㅋ



이건뭐 90% 나무 자전거라고도 할수 있겠네요...
이건 비맞으면 녹쓰는게 아니라 썩어버리겠군요.ㅋ



삼각형 구조의 자전거. 놀라운건 한명더 탈수 있다는겁니다.



이것도 바이크를 본따 만든것이군요. 오늘 멋있는걸 치자면 이게 아닐까 합니다.




이건뭐.. 딱히 뭐라 할수 없네요...타면 그냥 빙빙 도는것 같습니다..
재미는 조금 있겠군요...+  0+

오늘 여러자전거를 소개해봤습니다만  어떨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