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프랭글스의 수염 악세사리?!


천사의 날개?와 같이 보이는 반지와 넥크리스.
그 의도는....?




일상에 사용해 보면 어떻습니까?ㅎㅎ
올바른 사용법은 바로 이것!




저는 나름 프랭글스 아저씨의 수염이랑 닯았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지요?ㅎㅎ
목걸이는  저렇게 하는게 쫌 아닌거 같습니다..ㅡ,.ㅡ;;ㅋㅋ

아참...켄사쿠의 블로그는 매일 게시물업뎃하는게 아닙니다..
요즘 매일 업데이트 하는것 처럼 보이는데 시간 날때 게시물 쓰는 거에용..ㅠㅠ
매일 와주시는분들은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직 글재주가 별로 없어
짧게 짧게 쓰는데 그냥 재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