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식물보다 화분이 더 눈에 띄는 특이한 화분들


오늘은 재밌는 모양의 화분을 소개해 볼려고 하는데요~
간만에 긴글을 써서 그런지 좀 지루하시겠지만 천천히 봐주세요!



수저통이 화분이 된다는 아이디어 인데요.
장점은 신선한 채소를 바로 뜯어서 먹을수 있는점이 좋은것 같습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화분은 바로 달걀 모양의 화분!!! 윗부분이 앙증맞게 깨져 있는데요
나름 귀여운 화분인것 같아요!



건물 옥상이 화분이 되어버린 아이디어...
건물 옥상을 정원처럼 꾸며버렸습니다.
이렇게 한 집들은 꾀 많습니다만 나무가 점점 사라지는 이시대.
건물 옥상마다 이렇게 정원처럼 꾸며놓으면 지구 온난화에 도움이 될꺼 같네요...





전에 소개해 드린이 있는 헌책을 화분으로 쓴다는 아이디어 입니다.
그야말로 친환경적인 아이디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타일을 화분으로 만든 아이디어 입니다!
요즘 사람들은 집 인테리어 용품으로 타일을 자주 애용 합니다만
이런것도 괜찮은것 같네요!



레고로 만든 화분...
이건 어린이들이 좋아할법한 화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페라리를 화분으로 만들었네요!!
괜찮긴 하지만 왠지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칸막이를 화분으로 이용한다는 아이디어 입니다!
이거 하나면 공기청정기가 따로 필요 없겠군요!




여성의 하이힐이 모티브인 화분입니다!! 이뿌고 괜찮은것 같네요!



콜로세움 모양의 화분이에요! 깜찍한게 귀엽네요!



깡통 모양의 화분...
이젠 식물도 깡통으로 파는 시대이군요...



컴퓨터 본체가 화분이 되어 버렸네요!



스텐드가 화분이 되어 버렸네요! 물론 빛은 안나옵니다ㅋ



식물을 애완동물로 삼는다는 아이디어...
이런날이 멀지 않은게 조금 무섭기도 합니다.



전구가 화분이 되어버렸네요!




블럭같은 화분이에요! 보기에도 좋고 맘에드는 화분입니다!



사람얼굴모양의 화분...이건 무서워서 집에 못놔두겠네요...



그야 말로 심플하다고 밖에 표현할수 없는 화분입니다.
책상위에 놓고 싶은 화분이에요!



천장의 조명이 화분이 되는 아이디어 입니다.
전에 이런걸 소개한적이 있지요~
하지만 위에것은 다니기에 좀 걸리적 거릴것 같네요.



위로 늘어나는 화분입니다! 위로 잡아 당기면 늘어나요~



그냥 보기엔 그냥 화분같지만...



요렇게 하면 하나의 테이블이 되는 화분 입니다!



방파제 가면 볼법한 모양의 화분이군요!



선인장 모양의 화분이에요!



키보드가 화분이 되는 순간 이군요!!



화분도 이젠 조명으로 황용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벽에 비대칭으로 붙어있는 화분...집안 인테리어를 살려주는 아이템 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