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 제품

발매 5주년 기념 반짝반짝 빛나는 8가지 색의 에네루프



산요의 에네루프(eneloop)가 발매 5주년을 기념해 알록달록한 8색칼라의 충전지를
기간 한정으로 발매 한다네요.발매는 11월 14일부터 랍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리미티드 에네루프를 놓칠 수 없습니다!

산요전기 주식회사는 "반복하여 사용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충전지 "eneloop(에네루프)"의
발매 5주년 기념 모델로서 "eneloop"의 8색컬러의 패키지인 「eneloop tones glitter(에네루프 톤즈 글리터)」를, 5주년 기념일인 2010년 11월 14일부터 한정 발매 한다네요 한정발매 이다보니까 우리나라에서 에네루프 충전지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탐낼만한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또 하나의 소식은10월 29일부터 개최되는 "도쿄디자인위크 TOKYO DESIGNERS WEEK"기간중에
디자인 이벤트 "Tokyo Midtown DESIGN TOUCH 2010"에 기획전에 "eneloop Clean Energy Loop"가 출전한다네요 

충전지 디자인중 제일 이쁜게 에네루프가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