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 제품

두명이서 샤워가 가능한 더블 샤워꼭지




하나의 샤워꼭지에서 벗어나 두개로 변신한 샤워꼭지..
친절하게도 혼자쓸때는 한쪽만 쓸수있게 스위치도 있습니다.
사용용도는 아래 사진을 보면 잘 아실수 있을꺼라 생각 됩니다.


영어로 말하자면."Sex in the shower"
나름 아이디어 상품이긴 한데 부족한점이라면 역시 디자인을 꼽을수 있겠네요..
뭐랄까 중국산 싸구려 제품 느낌이 나는 디자인이라고 해야할까요..
디자인이 좀 이쁘면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또하나의 문제점은 제품이 너무 선정적 이네요...뭐 결론적으론 중요한 부분은 둘다 가렸지만요
그냥 특이한 샤워꼭지라서 한번 소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