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 제품

평범한 토스터기는 가라! 색다른 토스터기들


저는 토스트는 별로 즐겨 먹지는 않지만
저가 생각한것보다 많은 분들이 아침식사용으로 토스트를 즐겨 드실것 같네요..
저가 오늘 보여주고자 한건 밋밋한 토스터의 틀을 깨는 눈도 즐겁고 개성만점 토스터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01.메모장 토스터:토스트를 넣으면 원하는 디자인으로 출력 할 수 있군요. 
프린터의 개념이라 재미 있었습니다.



Scan toaster: 빵 위에 뉴스, 날씨 예보과 사진을 인쇄할 수있는 토스트기. 당신이 할 필요가 USB 포트에 연결하고 장소와 빵을 토스트에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02.휴대용 토스터기: 한때 인터넷신문에서 살짝봤었는데요 이것은 한국의 디자이너 김빈님이 만드셨습니다. 2~3초내에 구워지고 나이프 디자인이라 상당히 맘에 듭니다. 이건 외국에서도 호응이 좋더군요~



03.팝 아트 토스터: 깜찍한 모양의 캐릭터가 나오는 토스터이군요!



04.스타워즈 토스터: 스타워즈팬 이라면 꼭하나쯤 가지고픈 토스터 이네요~!!!




05.해골 토스터:먹으면 죽을지도 모른다는 경고문구 이기도한 해골마크가 찍혀 나오는
토스터 입니다... 깜찍해서 좋네요~



06.Zuse 토스터 : 그것은 벽에 붙어있을 수있는 콤팩트 토스터 입니다.. 전 도트디자인을 좋아하는데 너무 좋은 기능의 토스터기 인것 같아요~ 빵에 12 × 12 픽셀의 이미지를 토스트에 찍어줍니다..



07.데스크탑 토스터: 처음보시는분은 컴퓨터 본체라고 생각 하시겠지만.. 정체는 토스터기 입니다..
덩치때문에 별로 안끌리는군요...ㅡㅡㅋ



08.PS2 토스터: 이걸 보신분도 있겠지만 플레이스테이션2를 토스터로 개조한것 입니다.
이걸 제작하신분은 상당한 실력인게 분명해요!!!
실제로 빵을 넣어도 되는지는 의문 입니다..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실만한 토스터 이네요..+_+
 


09.세라믹 토스터:영국의 George Watson에 의하여 디자인된 토스터 입니다.
빵을세울수 있는 거치대가 있어 좋아 보이네요!




10.카세트 토스터:디자이너 Arthur Wu's에 의해 탄생한 작품 입니다.
카세트 디자인을 보니 1980 년대 기술로 갔군요...ㅋㅋ
 


11.투명 토스터:사용자가 빵을 볼 수있습니다, 개념은 빵을 토스트 두 개의 투명 유리를 사용하여 가열 것으로 보인다.
현대적인 느낌에 왠지모르게 강하게 끌리네요!



12.브라운 토스터:이것은 브라운의 토스터기 입니다., 음악 플레이어 및 휴대 전화의 디자이너로 구성되어 조 2009 컬렉션의 일부 라고 해요~




여러분은 어떤게 맘에 드시나요?
맘에 드시는 토스터기를 댓글로 남겨주세요~순위를 정해 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