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 제품

특이하고 실용적인 도마들


오늘은 도마에 대해서 애기해 볼까해요~
저번에 연말특집에서 하나 소개한적이 있습니다만.
오늘은 그때나온 도마처럼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것들로만 소개해 볼까 합니다.



LCD 도마 입니다. WIFI를 이용해 레시피등을 보여주거나 간단한 작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만
일단 기스가 엄청가겠군요.... 저같이 흠집에 신경쓰시는 분들은 사용못할 제품일것 같습니다.



이건 아주 특이한테요~간편하게 잘르고 남은 껍질을 버릴수 있어요~



저번에 연말특집에 소개해 드린 도마 입니다
냄비에 따르기 엄청편하게 되어 있어요~




이건뭐..자도 아니고..ㅋㅋ 일단 도마가 되는것입니다만. 꼼꼼한걸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좋아하실것 같네요~




저가 오늘 소개해 드리는것중에 저가 제일 맘에 들어 하는겁니다.
디자인도 괜찮고 특히 나무라서 친환경 이잖아요..ㅎㅎ
그리고 덤으로 칼도 넣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이것토 도마에 칼을 수납할수 있는데요~ 심플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즙같은걸 흘리기 편하다는 도마...이건뭐 써봐야 알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중간이 열리는 도마이에요~ 쓰래기통에 간다음 중간을 열고 껍지를 버리면 그만입니다.


이건 위에것의 업그레이드?버전이 되겠습니다
밑에 쓰래기통이 있어서 껍질을 신속하게 처리할수 있습니다.


그냥보면 그저 좀 특이한 도마입니다만



이럴수가! 손자이쪽을 들어 올리면 그릇이 되는군요..!!


요건 서류모양의 도마,분류별로 쓸수 있는것 같습니다~!


이건 책모양 도마 이에요~심플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접을수 있는 도마 입니다. 구멍이 뚫려있어서 채소나 과일을 행굴때도 편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