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트

달콤한 초콜릿으로 만든 작품들


오늘은 11월의 첫째날 입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오늘은 달콤한~초콜릿으로 만든 작품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초콜릿 스니커즈:나이키 AF1의 25 주년을 기념해 만든 것입니다.
뜨거운데 놓으시면 녹아버리니 조심하세요!



다음은 바로 이"초콜릿 키보드"
진짜 키보드로 착각할 만큼 잘 만들어져 있어요~



화이트 초콜릿 키보드도 있답니다..ㅎㅎ 한알한알 빼먹는 재미가 있겠죠??



이건 초콜릿 못이에요~~ 빵을 뚫을정도의 단단함을 가졌습니다.



초콜릿 알약?! 과연 먹으면 무슨효능이 있을지 궁금해지는군요!



초콜릿으로 만든컵. 주의할점이라면 따뜻한 물을 따르면 안된다는 것 입니다..ㅎㅎ

 


초콜릿으로 만든 공구들 이군요~니퍼에~몽키스페너까지!!!! 나름 디테일 하게 만들어졌군요!



이건 초콜릿 연필인것 같군요!!!! 연필앞엔 연필깍이가 있습니다.



역필깍이로 깍고남은 찌꺼기는 먹어도 되요~ㅎ




초콜릿 파이도표 입니다!!! 꾀 그럴싸 하군요!



초콜릿 레코드판 입니다!!! 진짜 라고 해도 믿을것 같습니다!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아기천사...



초콜릿 장미 에요~~~



이건 초콜릿 용인가요??



이건 초콜릿으로 만든 게임 컨트롤러~~~~PS컨트롤러로 만들었으면 멋지지 않았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초콜릿모자 입니다. 뭘발랏는지 광택이 나는군요!



초콜릿 글자 맞추기 입니다~ 먹는재미가 쏠쏠하겠군요~



초콜릿으로된 작품들인데 특히 전 리모콘이 맘에 드네요~



초콜릿으로 만들어졌다는 놀라운 구두....저가 오늘 올린것중에 최고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초콜릿 노트북이에요~무게는 200그람~ㅎㅎ 꾀 깜찍하군요~

오늘 달콤한 초콜릿애기 해봣는데 여러분은 어떤게 제일 맘에 드시나요??


헉... 베스트로 선정되었군요...
역시 글이 쫌 많은게 선택이 잘 되는것 같아요..ㅠㅠ
이번베스트도 주말에 되었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주말에만 걸리더라구요..ㅎㅎ
이번에도 여러분 덕에 베스트에 등극할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