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접기로 완성된 사람이나 차, 비행기가 차례차례로 변신하는 CM.
자동차 보험 AXA(프랑스)의 광고입니다만,
적용된 방법으로서는 스톱 모션같지만
진짜로 종이를 접어서 일일히 찍은것인지 아니면 CG인지 헷갈리네요...
AXA_EVOLUTION from TronicStudio on Vimeo.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진짜일까요 아니면 CG일까요?!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짜릿한 스릴을 대강 느낄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 광고 (7) | 2010.04.03 |
---|---|
셔터의 스피드를 올리고,긴장의 한 순간을 흔들리지 않게 촬영한다! (3) | 2010.03.31 |
유로의 지폐에 스티커를 붙이는 광고 전략 (3) | 2010.03.25 |
물의 특성을 이용한 바다에 쓰래기 버리지 말자는 캠페인 광고 (2) | 2010.03.15 |
바나나에 광고를 넣은 "슈퍼 몽키볼" (5) | 2010.03.14 |
아이패드 TV광고 드디어 공개 (10) | 2010.03.09 |
갤러그가 되어 버린 알파 로메오 MiTo (2) | 2010.03.09 |